상품 검색
통합 검색
자주하는 질문
HOME
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카테고리
전체 (44)
회원관련 (8)
주문/결제관련 (14)
환불/교환/취소 (7)
쿠폰/이머니 (6)
기타 (9)
자주하는 질문
주문취소 후 카드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2010-05-11 21:05:00
Twitter
Cyworld
Facebook
Mypage
https://www.goraeseafood.co.kr/bbs/faq/5656
취소완료 후 고객님의 기본메일 계정으로 취소완료 메일이 PG사로 부터 발송됩니다.
메일 수신기준으로 7~10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.
글쓰기
목록
답글
수정
삭제
이동
프린트
게시판 게시물 목록
게시판 게시물 리스트
번호
분류
제목
44
주문/결제관련
주문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?
43
회원관련
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42
회원관련
ID 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41
회원관련
회원과 비회원의 차이가 뭔가요?
40
회원관련
법인 및 사업자도 회원가입이 되나요?
39
회원관련
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38
회원관련
회원가입 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
37
주문/결제관련
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있나요
36
회원관련
회원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?
35
회원관련
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34
주문/결제관련
휴일배송도 되나요?
33
주문/결제관련
계산서 재발급 되나요?
32
주문/결제관련
결제 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를 변경하고 싶어요?
31
주문/결제관련
결제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30
주문/결제관련
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어요!
1
2
3
다음
›
게시글 검색
검색어
상호 : 고래푸드 | 대표 : 백성대 | 사업자등록번호 : 603-11-72686
주소 :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항로 190번길 13 (구평동)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2-부산사하구-0044호
사업자정보확인
전화번호 : 051-261-9688 | 팩스 : 051-261-9686 | 이메일 : okeyokey10@hanmail.net | 정보책임관리자 : 백성대
Copyright ⓒ 2012 고래푸드. All rights reserved.
(0)